그간 본원홈피는 분재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모듣내용을 쉽게 볼수있는 방법을 택하였습니다

(정회원 로그인 등급 유도없음  약올리는 내용등급   로그인 없음 등   모든등급없이 그냥 클릭만으로 환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본원은 아직은 모든부분다   네비가 필요 없읍니다.

여러분은 나를 보고 있지만........  (흔적)

저는 여러분을 모르는  얼굴없는 많은분들로 그냥  만족하고 살고 있습니다

(.사실은...  뭐지..!?  )img072.jpg

어디사는.....?.   누구일까......? 나보다 잘생겼을까....?  청와대 비선일까.....?

 

아직은 --홈피를 잘 운용할수없는 실력과 게으름 때문에 본원 홈피는 거칠고, 바보스럽다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있읍니다  부족한점 널리 양해 바람니다.(컴만 잘하는분재 대가가 부럽습니다)

그리고 너무자주 까발려도.......쉽게보일까봐.........!.

 

새해를 맞이하여!--

저희 홈피를 간혹 찿아주시는  많은분들...   올해도 건강하시고 만사형통 하십시요.

 

또한 --  분재에대한 사랑과 열정 식지않고 올한에만 그대로  재 도전 화이팅!---

                                              "아는많큼 보이고 아는많큼 사랑할수 있습니다".

                                                        한국분재개발 미목교육원/,한국 분재국화 연출연구회-- 배상-

 

윗 사진: 옛 난초 사진첩을 뒤적이다가  유령난초사진을 보게되었습의며 유령의 의미를 떠올려보았습니다 ( 잠시 있다가(존재) 엽록소 부족으로  어느날 갑자기 죽어 사라진다하여 유령이라고함)  

우연히 그리고  혹시나 하고 미목의 홈피에 들렸다가  홀연히 흔적도없이 사라져버리는 여러분과의 관계를 생각하고 사진올려봄니다....!-     혹시나 머지않아    미목홈피 또한  유령이될지도...........!